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I Will (Love Affair OST.) 가사번역

by DIY연구소 2022. 11. 9.

https://youtu.be/4WOSnzIGNmY

 

I Will (Love Affair OST.)

And if I ever saw you
I didn't catch your name
But it never really mattered
I will always feel the same

제가 여태껏 당신을 봐 오면서
당신 이름조차 모르지만
그건 정말 문제가 안돼요
언제 까지나 저는 같은 느낌 일 거에요

Love you forever and forever
Love you with all my heart
Love you whenever we're together
Love you when we're apart

영원히 또 영원히 당신을 사랑 해요
나의 온 마음을 다해 당신을 사랑 해요
당신과 함께 있어도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과 떨어져 있어도 당신을 사랑 해요

And when at last I find you
Your song will fill the air
Sing it loud so I can hear you
Make it easy to be near you

그리고 마침내 제가 당신을 찾는다면
당신의 노래가 허공을 가득 채울 거에요
제가들을 수있게 크게 노래 해주세요
그럼. 당신과 쉽게 가까워 질수있을 거에요

And the things you do
Endear you to me
Oh, you knowI will
I will.

당신의 그 행동들이
제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들어요
당신은 제가 그럴 거란 걸 알아요
제가 그럴 거라는 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