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月亮代表我的心 (월량대표아적심) 가사번역

by DIY연구소 2022. 11. 9.

https://youtu.be/gb1_9mrr4iw

 

月亮代表我的心 (鄧麗君 花旗少林 OST)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我的情也真
wo de qing ye zhen
내 마음도 진짜에요

我的爱也真
wo de ai ye zhen
내 사랑도 진짜에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我的情不移
wo de qing bu yi
내 마음은 떠나지 않을거고

我的爱不变
wo de ai bu bian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꺼에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轻轻的一个吻
qing qing de yi ge wen
가벼운 키스는

已经打动我的心
yi jing da dong wo de xin
이미 내 마음을 움직였죠

深深地一段情
shen shen de yi duan qing
깊었던 한순간의 사랑은

叫我思念到如今
jiao wo si nian dao ru jin
지금까지 날 그립게 만들었죠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你去想一想
ni qu xiang yi xiang
생각해봐요

你去看一看
ni qu kan yi kan
한번 바라봐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轻轻的一个吻
qing qing de yi ge wen
가벼운 키스는

已经打动我的心
yi jing da dong wo de xin
이미 내 마음을 움직였죠

深深地一段情
shen shen de yi duan qing
깊었던 한순간의 사랑은

叫我思念到如今
jiao wo si nian dao ru jin
지금까지 날 그립게 만들었죠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나에게 내가 당신을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물었죠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얼마나 많이 사랑하냐고

你去想一想
ni qu xiang yi xiang
생각해봐요

你去看一看
ni qu kan yi kan
한번 바라봐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이 나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