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흐린 기억 속에 그대 (현진영)

by DIY연구소 2023. 5. 9.

https://youtu.be/-kwkkLyzwp8

흐린 기억속의 그대 (현진영).mp3
9.88MB


흐린 기억 속에 그대 (현진영)

안개빛 조명은
흐트러진 내 몸을 감싸고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나의 모습 이제는 싫어
스뜨르르 예

현진영
Came Back Boys

뽀얀 담배 연기
화려한 차림 속에
거울로 비쳐오는
초라한 나의 모습
변화된 생활 속에
나만의 너는 너는 너는 너는
잊혀져 가고

연인들의 열기 속에
흔들리는 촛불마저
나를 처량하게
만드는 것만 같아
견딜 수 없어

싸늘한 밤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
흐린 기억 속에 그대
그대 그대 모습을
사랑하고 싶지만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 버린 너였기에
소중한 기억 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흘러가는 시간 속에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
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

내 곁에 있어줄 수 없나 왜
내 마음 모두 남겨 버린 채
내 곁에서 멀리 떠나가 버린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모습
떠올리고 있네
하 하루 지나고 지나도
왜 너를 잊을 수가 없는가
내 곁에서 멀리 떠나가 버린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모습
떠올리고 있네

싸늘한 밤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
흐린 기억 속에 그대
그대 그대 모습을 사랑하고 싶지만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 버린 너였기에
소중한 기억 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흘러가는 시간 속에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
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

'음악앨범'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ve of my life (Queen) 가사번역  (0) 2023.05.18
밤안개 (현미)  (0) 2023.05.10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산울림)  (0) 2023.05.05
Tubthumping (Chumbawamba) 가사번역  (0) 2023.05.01
Vincent (Don MclLean) 가사번역  (0) 2023.04.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