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Be my baby (The Ronettes) 가사번역

by DIY연구소 2022. 12. 1.

https://youtu.be/jSPpbOGnFgk

Be My Baby The Ronettes
6.18MB


Be my baby (The Ronettes)

The night we met
우리가 만났던 그 밤
I know I needed you so
내가 그대를 미치도록 필요하고 있다는 거 알아요
And if I had the chance
만약 내게 기회가 있었더라면
I'd never let you go
난 절대 그대를 보내지 않았을 텐데
So won't you say you love me
그러니까 날 사랑한다고 말해주지 않을래요?
I'll make you so proud of me
날 자랑스러워 하도록 만들어 줄게요
We'll make'em turn their heads
우리가 가는 모든 곳으로
Every place we go
사람들의 눈길을 끌 거에요
So won't you please
기쁘지 않나요?

Be my,be my baby
나의, 나의 연인이 되어 줘요
Be my little baby
내 사랑이 되어 주세요
My one and only baby
나의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이 되어 주세요
Say you'll be my darling
내 연인이 되겠다고 말해요
Be my,be my baby
나의, 나의 연인이 되어 줘요
Be my baby now
지금 당장이요
My one and only baby
나의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이 되어 주세요

I'll make you happy,baby
행복하게 해 줄게요, baby
Just wait and see
단지 기다리고 지켜봐요
For every kiss you give me
그대가 내게 입맞출 때 마다
I'll give you three
난 그대에게 세 번씩 키스해 줄게요
Oh'since the day I saw you
oh 내가 그대를 본 순간 부터
I have been waiting for you
그대를 기다려 왔는 걸요
You know I will adore you
내가 그대를 아주 많이 사랑하게 될 거라는 거 알죠?
Till eternity so won't you please
언제까지나요. 기쁘지 않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