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Ich Liebe Dich (Dana Winner) 가사번역

by DIY연구소 2023. 8. 7.

https://youtu.be/s64G3rdOF5g

Ich Liebe Dich (Dana Winner).mp3
8.24MB


Ich Liebe Dich (사랑해요. Dana Winner)

Ich rufe dich,
나는 당신을 부릅니다

Sag, hoerst mich
말해봐요, 내 말이 들리나요.

Ich will dir sagen was ich fuehle ohne dich
당신없이 느끼는 것을 당신에게 말하려해요.

Ich denke an dich
나는 당신을 생각하고

Ich sehne mich
그리워합니다.

Ich weisse, ich kann dich nicht vergessen
당신을 잊을 수 없다는 걸 알아요

Ich brauche deine waerme
당신의 따사로움이 필요합니다

Lass mich in deine arme
안아주세요

Ich kann dir alles geben
당신에겐 모든 걸 드릴 수 있어요

Du bist das glueck, mein leben
당신은 기쁨이며 나의 생명입니다

Ich liebe dich, weisst du es nicht?
사랑해요, 모르나요?

Das sind die worte aus dem tiefsten grund in mir
이는 바로 내마음 깊은 곳에서 나온 말입니다

Du bist so viel der sinn, mein ziel
당신은 의미이자 나의 종착지입니다

Die antwort auf mein ganzes leben
내 삶 전부에 대한 대답입니다

Ich brauche deine waerme
나는 당신의 따스함이 필요해요

Lass mich in deine arme
안아주세요

Ich kann dir alles geben
나는 당신께 모든 걸 드릴 수 있어요

Du bist das Glueck, mein leben
당신은 기쁨이며 나의 생명

Ich denke an dich,
당신을 생각합니다

Ganz fest an dich
오직 당신만을

All meine traeume habe ich nur getrauemt fuer dich
나는 모든 꿈을 당신만을 위해 꿈꿔왔습니다

Ich liebe dich, und immer dich
사랑해요, 항상 당신을 사랑할거예요

Das sind die worte aus dem tiefsten grund in mir
이것은 내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말입니다

Ich liebe dich
사랑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