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앨범

Here There And Every Where (Beatles) 가사번역

by DIY연구소 2023. 1. 6.

https://youtu.be/FusIKjztap8

 

Here There And Every Where (Beatles)

To lead a better life I need my home to be here.
더 좋은 인생을 살아가기에 나는 이곳같은 나의 안식처가 필요해요.
Here, making each day of the year
이곳은 그동안 서로의 날을 만들었던 곳이에요
Changing my life with the wave of her hand,
그녀 손의 흐름과 함께 내 인생은 바뀌고 있죠
Nobody can deny that there's something there
아무도 부정할수 없어요 이곳이 그곳이 라는걸 말이죠
There, running my hands through her hair
이곳은 그녀의 머리결을 통해 나의 손이 움직이고 있는곳이죠
Both of us thinking how good it can be,
우리둘다 어떻게 하는것이 서로에게 좋게 할것인지 생각하고 있죠
Someone is speaking but she doesn't know he's there
사람들은 그녀가 그가 그곳에 있다는것을 알지 못한다 하지만
I want her everywhere and if she's beside me,
나는 그녀가 어느곳에든 있기를 바래요 그리고 만일 그녀가 내 뒤에 있다해도
I know I need never care
난 내가 어떤 걱정도 하지 않는다는걸 알아요
But to love her is to need her everywhere, Knowing that love is to share
그러나 사랑은 그녀가 모든곳에 있기를 필요로해요 사랑은 서로를 나누는 것임을
알고 있으니까요.
Each one believing that love never dies,
둘중한명이라도 사랑이 절대 끝나지 않음을 믿고 있다면
Watching her eyes and hoping I'm always there
나는 그녀의 눈을 바라보며 언제나 내가 그곳에 있기를 바라고 있을거에요
I want her everywhere and if she's beside me, I know I need never care
나는 그녀가 어느곳에든 있기를 바래요 만일 그녀가 내 뒤에 있다해도 나는 절대로 걱정하지 않아요
But to love her is to need her everywhere, Knowing that love is to share
그러나 사랑은 그녀가 어디에든 있기를 필요로해요 사랑은 서로를 나누는것임을 알고 있으니깐요..
Each one believing that love never dies,
둘중에 한명이라도 사랑이 끝나지 않을것임을 믿고 있다면
Watching her eyes and hoping I'm always there
나는 그녀의 눈을 바라보며 내가 항상 그 자리에 머무르기를 바라고 있을거에요
To be there and everywhere, Here, there and everywhere
그 자리와 어느곳이든 이곳이 그 자리이고 그 어느곳입니다.

'음악앨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mmer Holiday (Cliff Richard) 가사번역  (0) 2023.01.06
Matilda (Harry Belafonte) 가사번역  (0) 2023.01.06
가을비 우산 속에 (최헌)  (0) 2023.01.06
별이야기 (허림)  (0) 2023.01.05
Last Train to London (ELO) 가사번역  (0) 2023.01.05

댓글